HAPPYLAND MALL : 해피랜드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커뮤니티

  • FAQ more
    [이벤트/기타] 게시글 삭제관리 정책



    아래의 해피랜드 몰 게시글 삭제 관리 정책에 해당되는 게시글의 경우 삭제 및 블라인드 처리될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1) 개인정보가 노출된 게시글


    2) 욕설, 비속어, 음란한 내용이 포함된 게시글


    3) 실제 거래/구매 등이 되지 아니한 게시글


    4) 구매한 제품과 관련 없는 내용이나 사진이 포함된 게시글


    5) 의미 없는 모음, 자음, 특수문자 등의 나열된 게시글


    6) 취소( 환불/ 부분환불 포함) 된 거래에 대한 게시글


    7) 게시일 2년 이상 지난 게시글 (내부 사정에 의해 기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 정책 게시글은 해피랜드몰 내 작성되는 모든 글을 의미하며 고객 작성 리뷰, Q&A 등이 포함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기타] SMS 또는 이벤트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SMS, 이메일 수신거부)

    메일 및 문자는 고객님의 수신 동의 하에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이실 경우 로그인 후 "정보수정>개인정보 조회/변경" 메뉴에서

    필수정보 입력 항목의 정보수신여부에서 "동의 안함"에 체크 하셔야 합니다.


    오프라인(멤버쉽카드 발급자) 회원 이실 경우 고객센터 02-3282-5700 번으로 연락하셔서

    수신거부로 정보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일로부터 익일 발송 되며, 발송 후 2일(영업일 기준) 이내 수령 하십니다.

    경우에 따라 상품 재고 부족이나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금요일 주문건은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물건을 해피랜드 온라인몰에서 교환하고 싶습니다.

    현재 해피랜드는 온/오프라인이 통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피랜드몰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피랜드몰을 통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인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시어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교환 절차 안내

    1. 방문 매장 전화 문의

    2 .영수증 및 상품 지참

    3 .매장 방문

    4. 교환 완료

    *매장 교환일 경우 같은 품목끼리 가능하며, 이월 상품, 행사 상품의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피랜드는 온/오프라인 통합 운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더욱 편리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취소/교환/반품] 환불 처리가 안되었습니다.

    당사 물류로 반품 입고, 상품 검수 후 2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방식과 처리 기간이 다르니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모든 환불은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을 제외하고 왕복 배송료 5,000원을 동봉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 신청일로부터 2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주문자 명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신용카드 : 2~3일 이내 (승인 취소일은 카드사마다 상이합니다.)

    체크카드 : 7일 이내



    타결제 수단을 이용한 복합 결제의 경우, 각 결제 수단의 취소 절차대로 처리 됩니다.

    부분 반품 시, 개인 결제창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일주일 이내에 미결제시 임의 처리 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0일이내(소비자 보호법 7일) 오염, Tag 제거, 착용 및 세탁, 포장 파손 등이 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해피랜드몰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고객 변심 반품이나 사이즈, 색상 교환 등의 반품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왕복 배송비 5,000원입니다.

    (단, 부분 반품의 경우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편도 배송료 2,500원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수거 신청은 해피랜드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택배사 반품 수거 신청을 해드립니다.

    반드시 상품이 담겨있던 폴리백에 상품을 담아주시고, 반품 택배비 5,000원은 동봉/입금/환불금에서 차감 처리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환불은 반품 검수 완료 후 2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주문/결제] 상품권 종류와 사용처가 궁금합니다.

    해피랜드몰에서 판매중인 상품권은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에서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브랜드]
    - absorba (
    압소바)
    - HAPPYLAND (
    해피랜드)
    - MU SPORTS (
    엠유스포츠)

     

    해피랜드 상품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백화점마트 매장에서는 잔액 환불이나 현금영수증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2-3282-5700 / 02-3282-5790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을 선택했는데 예금주가 해피랜드몰이 아닙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예금주가 해피랜드몰이 아닌 "한국사이버결제or이니시스"로 나올 수 있습니다.
    발급 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2-3282-5790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결제 방식 선택에서 무통장 입금 선택이 안됩니다.

    고객님들의 결제를 보호하기 위하여 "안전구매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10만원 이상 부터 적용되던 에스크로 서비스가 5만원 이상으로 변경되면서, 현금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상계좌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예금주가 (주)해피랜드몰 혹은 한국사이버결제로 나오게 됩니다.
    발급 받으신 가상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2-3282-5790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 주문하고 입금까지 했는데 배송이 안됩니다.

    간혹 상품을 장바구니에만 담고 입금을 하시거나, 혹은 주문서에 작성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달라 미입금 상태로 남아있어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위 경우 해피랜드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2-3282-5790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